블리치 602화 번역 드디어 원나블에 업데이트 되었다. 블리치 602화 번역 감상해보니 또 뜻밖의 인물들이 나왔다. 아란칼이다. 우선 블리치 602화 번역 보면 여전히 퀸시 vs 사신들의 전투장면이 나온다. 유하바흐의 정령전에서의 전투는 블리치 602화 번역에서 빠졌다.


지난 블리치 601화에서 확인해봐서 알겠지만 이번 퀸시와의 싸움에는 쿠로츠치 마유리가 등장한다. 쿠로츠치 마유리는 호정 13대 중 12번대 대장이다. 12번대 부대장으로는 쿠로츠치 네무가 입명되어 있는데 네무는 쿠로츠치 마유리가 만든 인조인간이다. 아무튼 호정 13대 대장중에서는 가장 덕후스런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기괴하다고 표현하는게 맞겠다. 아무튼 쿠로츠치 마유리 시해는 소해지장, 만해는 금색소쇄지장이다. 덕후스러운 비주얼이지만 그래도 기술개발국 2대 국장이다. 성격은 딱 미친과학자다. 사이코패스로 보이는 인물이지만 정의감에 대한 기준은 있다.


쿠로츠치 마유리와 전투하는 퀸시는 슈테른릿터 지젤 쥬엘이다. 비주얼은 여성 퀸시지만 사실은 남자다.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피를 상대방에서 뭍히면 좀비가 된다. 자가 치유 능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피로 상대방을 좀비로 만들 수 있는 기술 하나로 쿠로츠치 마유리에게 상당한 흥미로움의 대상이 된다. 지젤 또한 마유리와 유사한 미친과학자 즉, 미친 의사 계열일지도 모른다. 동료들에게는 지지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사신을 좀비로 만든 지젤 쥬엘 같은 편의 사신을 공격해야한다는 사실은 참으로 고달프다. 하지만 그런 전략에 쿠로츠치 마유리는 기괴한 전략을 선사한다. 바로 아란칸으로 하여금 대신 공격하게 하는 것이다.

블리치 602화 번역, 블리치, 아란칼

아란칼 뜻은 무엇일까? 블리치에서 나오는 또다른 종족의 이름이다. 아란칼편이 나온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아란칼에 대해서 잘 모르는 블리치 독자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아란칼은 호로가 사신화 된 것이다. 호로가 가면을 벗어 던지고 호로의 고유의 힘을 참백도에 담는다. 거의 사신과 다름없으며 호로의 힘을 만해처럼 해방시켜서 사용한다.

한때 아이젠 소스케가 사신을 뛰어넘는 힘을 가지기 위해서 봉옥을 손에 넣고 자신을 호로화 시키고 아란칼의 수장이 되기도 했다. 아무튼 갑자기 등장한 아란칼에 다소 혼란스럽기는 하다. 블리치 603화에 아란칼이 이번 전투에 참여하게된 정확한 이유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Posted by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