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754화 번역이 원나블에 올라왔다. 원피스 754화 번역 고화질을 감상하고 나니 그동안 약간은 지루했던 스토리와 액션에 새로운 재미요소가 들어갔다. 원치스 754화 번역에서 주목해야할 것은 바로 킨에몬의 지인 사무라인인 칸쥬로의 등장이다. 아직 킨에몬에 대해서 잘 모르는 원피스 덕후들을 위해서 윈피스 754화 번역 고화질을 감상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려고 한다.


혹시 킨에몬의 등장을 기억하는가? 킨에몬은 펑크 하자드편에서 처음 등장한다. 등장 자체가 엽기적이긴 했지만 엄청난 실력의 검사다. 킨에몬의 검은 불도 잘라버리는 신검이다. 킨에몬은 펑크 하자드편에서 아들인 모모노스케를 찾아다니는 인물로 나온다. 악마의 열매를 먹은 능력자로 나온다. 킨에몬 악마의 열매와 킨에몬 능력은 조금 멘붕이다. 이상이상 열매를 먹은 걸로 알고 있다. 킨에몬은 애초에 그게 악마의 열매인지도 모르고 먹게 되었고 이상한 능력을 가지게 된것이다. 아들 모모노스케는 펑크 하저드에서 시저 크라운이 개발한 용용열매를 먹고 용이 되는 능력을 가진다.

킨에몬 능력, 원피스 754화 번역, 원피스 754화 번역 고화질

아무튼 켄에몬은 아들 모모노스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한명 더 찾고 있었다. 그는 와노쿠니국의 사무라인 칸쥬로다. 칸쥬로는 드레스로사의 도프라밍고 도밍고의 지하감옥에 있던걸로 판단된다. 아마도 킨에몬이 밀집모자 일당과 동행을 하게된 계기가 바로 드레스로사에 있는 칸쥬로를 찾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칸쥬로, 원피스 칸쥬로,원피스 754화 번역, 원피스 754화 번역 고화질

그럼 원피스 754화에 등장한 칸쥬로는 누구인가? 아직까지 정확하게 알려진바는 없다. 단지 킨에몬과 같은 와노쿠니국이 사무라이라는 것 뿐이다. 둘의 눈물나는 재회를 보니 아주 오래전 부터 알고 있던 지인으로 보인다. 칸쥬로 또한 악마의 열매를 먹은 능력자다. 칸쥬로 능력은 그림그림 열매. 이름은 아직 명확하지는 않지만 그림그림 열매 능력의 소유자로 보인다. 칸쥬로 능력은 그림을 그리면 그것에 생명을 줄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원피스 754화에 벽에 새 그림을 그려서 실제로 나르는 새를 만들어 내었다. 그리고 그가 먹는 양배추 또한 그림으로 그린 양배추를 실제화 시킨 것이다. 하지만 그림실력은 완전 꽝이다.

칸쥬로, 원피스 칸쥬로,원피스 754화 번역, 원피스 754화 번역 고화질

이번 드레스로사 전투에 칸쥬로의 전투신도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원피스 755화 번역 본에는 칸쥬로의 능력으로 전투신에 참여하는 것이 몇 컷 정도 분량을 차지할 것이다. 우선 감옥부터 탈출하는 것이니 말이다.

차후 조로와 만나면 조로가 들고 있던 와노쿠니국의 전설의 사무라이 검호 류마의 검인 슈스이를 보고 한바탕 싸움을 하려할지 모르겠다. 참고로 킨에몬은 조로의 슈스이 검을 봤을때 그가 류마의 묘를 도굴했다고 생각했다.


Posted by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