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공감 글로 경기도 광주 인지도를 빼놓을 수 없다. 경기도에도 광주가 있는데도 보통 광주에서 왔다고 하면 전라도 광주라고 여기는 흔한 공금 글. 경기도 광주 인지도는 항상 이런식이 었다는 불편한 진실이다. 사실 위치도 잘 모를마늠 경기도 광주 인지도는 상당이 낮다고 볼 수 있다. 저 광주에서 왔어요. 저기 성남옆에 있는 광주예요라고 이야기를 해야 그제서야 아~ 라는 탄성을 나오게 하는 흔한 공감 글이 아닐 수 없다.

경기도 광주, 흔한 공감 글
경기도 광주, 흔한 공감 글
경기도 광주 위치, 흔한 공감 글

실제로 경기도 광주는 서울에서 나름 가까운편이다. 하남과 성남과 붙어 있으며 용인 바로 위에 있고 위치에 따라서는 수원보다 서울과 더 가깝다고 보겠다. 강남까지는 1시간만에 도착가능한 구간이 있기도 하다. 하지만 아직 인구가 많이 없어서 조용하기 그지없다. 아마 경기도 쪽 개발이 들어간다면 경기도 광주의 미래의 땅값은 상상 그 이상이 될지도 모르겠다. 그럴려면 우선 교통부터가 파격적으로 발전한 필요가 있기도하다.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아프리카 크기

그리고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그냥 막연히 넓다 정도로만 알고 있다는 것이 흔한 공감 글이지만 얼마나 큰지는 알지 못한다. 그리고 아프리카 하면 떠오르는 것이 부시맨, 사냥, 사파리 정도가 있는 것이 흔한 공감 글이지만 케이프타운 쪽은 영국계, 그리고 유럽의 이주민들이 터를 잡고 살아가는 대표적인 관광도시다. 아프리카 남쪽 케이프타운은 백인들이 더 많다. 그리고 치안도 안전한편에 속한다. 우리나라 학생들이 어학연수로 많이가는 곳이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이다.

그런데 세계의 각대륙에 국가를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속에 넣고 크기 비교를 해보면 어떨까? 위의 지도에 표시된걸 자세히 보자. 차이나(중국), 인디아(인도),UK(영국), 등 다양한 국가의 영역이 색상으로 표시되어 있다. 이것은 해당국가의 땅면적으로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속에 넣은 것이다. 이렇게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안에 무려 15개 정도의 국가를 밀어 넣을 수 있다. 이걸을 보면 헉 정말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넓다!라는 흔한 공감 글이 나오기도 한다.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아프리카 크기

그런데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지구본은 동그란 지구를 평면하 시킨 것이라거 왜곡이 있다고 한다. 정말 실제 면적으로 그려진 위의 지도를 보면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아프리카 대륙에는 다양한 국가들이 땅을 나누어 차지하고 있다. 우리하 흔히 알고 있는 잠비아, 소말리아, 에티오피아, 켄야, 세나갈 같은 나라가 아프리카 대륙의 국가이며, 리비아, 이집트, 알제리과 같은 나라도 아프리카 대륙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아프리카 대륙 실제 땅크기 이정도면 굉장하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흔한 공감 글 하나더! 자취생과 아줌마의 공통점이지만 유일한 차이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의 유머 베오베(베스트오브 베스트에 올라온 흔한 공감 글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신고
Posted by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