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의 시대는 이제 끝! 이제 꼬마버스 타요 버스의 시대가 열린다. 뽀로로가 지는해라면 꼬마버스 타요 버스가 뜨는해다. 예전에 보니까 아이들의 뽀로로 배신이라고 꼬마버스 타요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여주며 기사를 쓴 것을 보았는데 여기서 한가지 훼이크,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는 같은 곳에서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다는 점! 뽀로로를 보면 자동차 캐릭터가 나오는데 그림체를 보면 꼬마버스 타요에 나오는 자동차들이랑 아주 판박이라는 점이다. 아무튼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중에서 태엽으로 움직이는 장난감을 추천하려고 한다.

꼬마버스 타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은 무궁무진하다. 이렇게 캐릭터 하나 잘 만들어 놓으면 대박나는거라고 하는구나.ㅎ 타요가 수도권에 버스를 모티브로 했기 때문에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은 우선 움직여야 제맛이다. 그래서 시중에 보면 꼬마버스 타요 rc카도 장난감으로 나와있다. 오늘 소개할 것은 3살 정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 타요버스다.

꼬마버스 타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사실 5살 이하의 아이들은 손가락의 근육이 발달이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태엽을 돌리는 힘이 강하지 않다. 3살 정도 부터 태엽을 조금씩 감을 정도다. 하지만 어른들이 함께 놀아준다면 태엽 장난감도 나쁘지 않은 장난감이다. 그냥 손에 쏙~ 들어오기 때문에 구지 움직이지 않아도 바닥에 끌면서 잘논다.

태엽장난감, 태엽 자동차 장난감

이런 작은 태엽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는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 작고 가볍기 때문에 아기가 가지고 놀다가 던지기도 쉽다. 그런데 던지고 놀다보면 바퀴가 빠지는 경우가 있다. 아이가 그 걸 입에 넣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을 필요가 있다. 아기랑 놀때는 가능한 장난감을 던지지 않도록 교육을 시켜야 한다.

가니, 라니, 로기

꼬마버스 타요 만화에서 주인공 타요는 파란색 버스다. 그 외 타요의 친구들로 초록색 버스(로기), 노란색 버스(라니), 빨간색 버스(가니)가 있다. 같이 세트로 사주고 색깔 공부도 하고 정리하는 연습도 같이 해주면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꼬마버스 타요, 씨투

꼬마버스가 있으면 어른버스도 있어야 하지 않는가? 꼬마버스들을 진두지휘(?)하는 어른버스로 씨투(C2 혹은 SEE TWO)다. 씨투는 정류장에서 최고짬밥이기도 하다. 일반버스가 아닌 관광버스다.

꼬마버스 타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그 외 꼬마버스에 나오는 자동차 캐릭터들은 많지만 비주류다. 다른 자동차 캐릭터는 장난감으로 만들기에는 수요가 적을 듯 하다. 아무튼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또봇 정도의 장난감을 다 가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태엽 장난감을 하나 사주고 싶다면 국산차, 외제차 장난감 보다는 그냥 인기 캐릭터인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을 사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Posted by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