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리스 탈퇴가 확정시 되었지만 그렇다고 엑소를 떠나는 일따윈 없다. 한번 엑소는 영원한 exo 인 것이다. SM은 예전에 슈퍼주니어 한경에 불화로 탈퇴한 이후에 또 다시 일어난 엑소 크리스 탈퇴 선언이라서 뼈아프지 않을 수 없다. 예전같은 일이 반복된 SM에서는 참 당황스럽겠지만, 그 이후에 슈퍼주니어는 남은 맴버들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군대간 맴버도 있고 잠깐 사고쳤던 맴버도 있지만 아직까지 수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엑소도 마찬가지다. 크리스 말고도 11명의 맴버들이 더 있지 않는가? 중독 앨범까지 잘 나가고 있으니 엑소의 계속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순간이다.

엑소 악세사리, 엑소 지갑

SM은 크리스에게 합의 조건을 내세웠지만 크리스는 어떻게 나올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엑소 크리스 탈퇴 배우에는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연예 기획사의 스카웃 제의가 있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가 진실인지는 아직 파악하기 어렵다. 크리스가 엑소 맴버간의 불화가 있었던 것은 아닌거 같다. 단지 계약과 관련하여 이런저런 문제가 있지 않았나 싶다.

exo, exo 이벤트

아무튼 남아있는 엑소 맴버 11명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을 보여주고자. 난 엑소 악세사리 하나 질렀다. 목에 거는 지갑말이다. 마이스타굿즈(http://mystargoods.co.kr/) 여기서 9,000천원에 구입했다. 난 12명 맴버들 다 있는 디자인으로 구입했는데 맴버들별로 디자인이 다 되어 있다. 마이스타굿즈에서 엑소 목걸이 지갑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구입할때 댓글로 "오드아이"추천으로 샀다고 하면 잘해준다. 배송도 빨리 해줄지도 모른다. 꼭 댓글에 추천인으로 오드아이를 넣기를!

목에 거는 지갑, 목걸이 지갑

앞면에는 엑소 맴버들 12명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사진이 다 있다. 지금 엑소 맴버 중 탈퇴에 거론되고 있는 크리스 사진도 물론 포함되어 있다. 사진 목에 거는 지갑이니까 뒷면에는 당연히 카드를 넣을 수 있다.

목에 거는 지갑, 목걸이 지갑

목에 거는 지갑은 이렇게 버스카드 넣어두는 지갑으로 쓰면 편하다. 버카충 할때 이렇게 걸고 충전하면 편하다. 카드 넣는 부분도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엑소 다른 맴버들 사진 넣어놓기에 뙇 좋다.

엑소 굿즈, 엑소 악세사리

exo에 크리스 없어도 나머지 11명 맴버 때문에 숨통이 트인다. 조만간 크리스 대신에 다른 새맴버 소식도 들려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니까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아무튼 난 엑소 목에 거는 지갑으로 변함없는 팬심을 보여주려고 한다. 엑소 포에버~


Posted by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