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2살 이상의 아기가 입원하는 경우 병문안을 간다. 살면서 입원하는 경우가 드문 것은 사실이지만 아기들의 경우 지속되는 고열로 인해서 입원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하지만 입원 시기는 길어야 3일 정도일 꺼다. 하지만 아기가 입원하는 이 3일 동안은 부모는 엄청난 몸의 피로를 받는다. 보토 병문안 선물로 음료수를 사가지고 가는데 그것만큼 좋은게 또 없다. 하지만 아기 입원 병문안 선물이라면 아기를 위한 작은 것도 준비를 하는 것도 좋겠다.

아기 입원, 아기 병문안

아기들이 병원에서 제대로 뛰어다니지 못하고 얼마나 답답하겠는가? 답답한 아기들을 위해서 놀이감, 즉 장난감을 선물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런데 장난감이라는게 사러가기 신경쓰이기도 한다. 아기 취향도 알아야 하고, 막상 장난감 사려면 뭘 사야할지 감도 안잡힌다. 그리고 요즘 장난감 가격이 워낙 비싸서 엄두가 안날때도 있다.

아기 병문안 선물, 유아 병문안 선물

아기 병문안 선물로 뭘할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서 아주 간단한 팁을 하나 전수해주도록 하겠다. 장난감 사러 멀리 있는 토이져러스에 갈 필요가 없다. 병원앞에 약국에서도 얼마든지 훌륭한 아기 병문안 선물을 살수 있다는 사실!!! 아기 병문안 선물에 너무 큰 선물은 필요없다. 어짜피 퇴원할때 큰 짐이 될 수도 있다. 때로는 금방 쓰고 버릴 것도 병문안 선물로 절대 나쁘지 않다. 비싼 장난감을 병문안 선물로 가져가봤다. 선물받는 부모의 심적 부담만 키울 뿐이다. 물론 내 집갑에도 부담이 가기도 한다.

아기 병문안 선물, 유아 병문안 선물

병원앞에 약국을 가면 훌륭한 아기 병문안 선물들이 즐비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뭔지 모르겠다면 약국에 가봐라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상품들을 너무 잘 준비해두고 있다. 특히 캐릭터 수저세트는 아주 훌륭한 아기 병문안 선물이다. 병원밥이 맛있을리가 없다. 조금이라도 밥을 아기가 재미있게 먹으려면 이런 캐릭터 수저가 아주 좋은 병문안 선물이 된다.

아기 병문안 선물 추천, 유아 병문안 선물 추천

캐릭터 칫솔이다. 평상시 양치하기 싫어하는 아기가 있다면 입원시 이보다 좋은 병문안 선물이 또 있을까? 아기가 아프면 양치하는 것도 더 싫다고 칭얼거릴 수 있는다. 약국에서 파는 캐릭터 칫솔이면 더 아기가 즐겁고 흔쾌히 칫솔질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약국에서 파는 캐릭터 수저, 캐릭터 칫솔은 아기 병문안 선물 추천으로 두번, 세번 추천한다. 그 외에 너무나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약국에 준비되어 있다. 아기 병문안 선물 사려고 멀리 가지 말고 딱 약국에 가봐라.

캐릭터 식판, 아기 병문안 선물

조금 더 그럴싸한 아기 병문안 선물을 찾는다면 백화점이나 토이저러스에서 캐릭터 식판을 선물해라. 아기들은 병원의 식판에 거부감을 가질 수 있다. 요즘 아기용 식판으로 병원에서도 캐릭터 식판을 쓰고 있지만 누군가 나에게 선물로 사온 식판이라면 병원밥을 더 맛있게 먹을 것이다. 마트에서도 구할 수 있는 식판이며, 또는 식판과 수저세트를 같이 팔 수도 있다.

캐릭터 식판, 아기 병문안 선물 추천

요즘 케이블 방송에서 아기들이 즐겨보는 만화캐릭터 식기 세트가 너무나도 잘 나온다. 물로 로봇 캐릭터도 마찬가지다. 병문안 가는 당신이 지갑 사정이 넉넉하다면 값비싼 레고나 또봇 장난감을 병문안 선물로 가지고 가는 것을 말리고 싶진 않다. 하지만 아직도 뭘 사가야할지 고민이라면, 병원 앞에 있는 약국에서 아기 병문안 선물을 고르는 것도 아주 훌륭한 노하우가 된다.


Posted by 주인장...